본문 바로가기 레프트메뉴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예산군

닫기
예산군, 학교급식용 지역농산물 팔아주기 행사 확대 추진 게시판 상세보기

보도/해명자료 내용 상세보기 입니다.

제목 예산군, 학교급식용 지역농산물 팔아주기 행사 확대 추진
작성자 기획담당관 등록일 2020-04-09 조회 98
첨부
jpg 파일명 : 보도자료03_지역농산물 판매 홍보물.jpg 보도자료03_지역농산물 판매 홍보물.jpg [0.404 mbyte] 바로보기
보도자료03_지역농산물 판매 홍보물

- 코로나19 장기화 따라 4월 한 달 간 전 군민까지 확대 -

 

예산군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초··고교 개학이 재차 연기됨에 따라 학교급식 식재료 납품 농가를 돕기 위한 지역 농산물 팔아주기 행사를 확대 추진한다고 밝혔다.

 

군은 기존 군청 공무원, 교육지원청, 학교 임직원, 기업체에 한해 실시하던 농산물 꾸러미 구매 운동을 4월 한 달 간 전 군민까지 확대해 농가의 어려움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농산물 꾸러미는 시금치, , 감자, 아욱, 양배추, 배즙 등 친환경 농산물 6개 품목으로 1상자 당 1만원에 판매하며, 단일품목으로 표고버섯, , 느타리버섯 등도 함께 판매한다.

 

이번 농산물 판매는 1차로 46일부터 14일까지 접수해 17일 배송, 2차로 416일부터 24일까지 접수해 29일에 각각 배송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군 홈페이지 및 홍보물을 참고하면 된다.

 

군은 지난 3월 추진한 학교급식용 농산물 구매 운동을 통해 군청 공무원, 교육지원청, 학교 직원, 기업체들의 열띤 참여에 힘입어 농산물 2000여박스 1500여만원을 판매한 바 있다.

 

이종욱 농정유통과장은 이번 농산물 팔아주기 운동이 코로나19로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농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지금의 위기를 이웃과 지역을 위하는 마음으로 함께 이겨내자고 말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